청북변기막힘 이물질이 들어간 사례 2가지를 다뤄 보겠습니다. 먼저는 청북변기막힘장남감 들어간 사례인데요 아이들이 변기에 넣고 물을 내리면 사라지는 마법에 이끌려 이런 실수를 자주 하게 됩니다.
청북변기막힘 장난감이 들어갔어요
현장에 도착해보니 물은 내려가지만 시원하지 않은 상태 였어요! 사실 무엇으로 막혔는지 부모님들은 알지 못하는 상태였지요!
애기들이 있는것을 보니 혹시 장난감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하는생각에 자주 사용하는 관통기를 놔두고 석션을 꺼내들었습니다.

장난감이 더욱 깊이 들어가지 않게 석션으로 후루룩 빨아드리기 위함이었습다.
석션을 사용하여 진공흡입을 하던중 이물질이 호스를타고 들어오는것이 느껴졌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뚜껑을 열고 내부통을 확인해보니 장난감이 들어가 있더군요!

역시… 아이들 키우는집에는 장난감이 의외로 많이 들어갑니다!
이렇게 청북변기막힘 장난감 들어간 현장을 해결해 드렸습니다!
변기막힘 휴지걸이 들어간 사례
휴지걸이도 의외로 잘들어가는 이물질입니다! 다만 한번 들어가면 길다란 모양때문에 잘 안나올때가 있습니다.

변기막힘 현장은 집주인 분이 휴지걸이가 들어갔다는 것을 명확하게 알고 계셨습니다. 먼저 관통기로 살살 움직여서 걸려든 위치를 변경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내시경으로 보면서 휴지걸이의 움직임을 관찰해 나갔습니다~!

휴지걸이가 가늘고 길다랗기 때문에 변기 내부에 심하게 걸려들면 잘 안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꽉 끼게 되면 변기를 탈거해서 꺼내야 할때도 많습니다.
그래서 변기막힘 이물질이 들어갈때는 안전하게 빼낼수 있도록 관통기나 석션을 동시에 사용할때가 많습니다.
휴지걸이를 살살 움직여서 석션으로 빨아들여도 잘 나오지 않더군요…

역시나 변기막힘 현장이 쉽게 끊나지 않았습니다. 변기를 탈거해야 하는가 고민이 들었지만 뜯지 않고 해결하는 것이 비용적으로나 작업 효율적으로나 더 좋기 때문에 관통기로 휴지걸이 각로를 바꿔가며 석션으로 빨아당겼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시도하던중 결국 청북변기막힘을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손에 휴지걸이를 쥐고 있었는데… 사실 변기에서 나온거라 세균이 엄청나게 묻어 있었을 꺼에요!
변기막힘 이물질 조심
이렇게 청북변기막힘 사례처럼 이물질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셀프로 뚫어보시는 경우도 많은데 이물질을 뚫는다는 개념보다 꺼낸다는 개념이 맞을꺼에요!